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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는 제보사항을
처리절차
제보·상담 내용은 엄격한 비공개 방식으로 관련 부서 확인 및 내부 실사 등 필요한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제보 시 아래 처리 절차를 확인하세요.
- 01
- 제보접수
- 귀하가 아주윤리센터를 통해 입력한 제보의 정상적인 접수 여부는 ‘제보에 감사드립니다’ 라는 안내 문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02
- 내용확인
- 귀하가 제보하신 내용은 제보자 신분 보호의 원칙 하에 관련부서 확인 등 사전 절차를 거치게 되어 조사 개시에 대한 답변을 드리기까지 소정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약 5~10영업일 예상)
- 03
- 조사개시
- 조사인원, 기간 등 조사 계획이 확정된 후 조사가 시작됩니다. 조사는 제보 접수 순서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04
- 조사완료
- 객관적인 근거 확보 및 조사를 통해 제보 내용의 사실여부가 확인되면 제보 조사가 완료됩니다.
- 05
- 사건종결
- 조사가 완료되면 제보자에게 처리결과를 회신한 후 사건은 종결처리됩니다.
- 06
- 처리결과확인
- 제보자가 실명으로 제보하고 결과 피드백을 명시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처리결과를 제보자에게 피드백 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