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아주인은
윤리규범
아주는 고객과 같이 존재하며,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임을 직시하여 모든 고객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끊임없이 창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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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고객존중
고객의 의견을 회사 발전의 기초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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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고객을 위한 가치의 창조
- ①기업의 생존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공급이 아닌 고객이 만족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감동하여 진정한 아주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②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하는 과정에서 아주의 발전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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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고객감동
- ①고객의 요구에 알맞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항상 열린 마음으로 적극 수용한다.
- ②고객의 불만, 분쟁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해결하며 모든 거래 고객을 공정하게 대우한다.
- ③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 ④아주는 항상 새로움을 창조하여 고객만족의 감동을 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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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고객정보 보호
고객과 관련된 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배포하지 않으며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