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바로가기 검색,소셜미디어, 언어변경, 패미리사이트 영역 바로가기

아주윤리센터

본문

윤리정책 아주인은 높은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윤리경영의 핵심가치를 실천합니다.

아주인은
높은 윤리의식을 기반으로
윤리경영의 핵심가치를
실천합니다.

아주는 고객과 같이 존재하며, 고객이 진정한 사업기반임을 직시하여 모든 고객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끊임없이 창출,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대에 부응한다.

  1. 01
    고객존중

    고객의 의견을 회사 발전의 기초로 생각하고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고객을 모든 판단 및 행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2. 02
    고객을 위한 가치의 창조
    • 기업의 생존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 공급이 아닌 고객이 만족하고 제품과 서비스에 감동하여 진정한 아주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고객에게 도움이 되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하는 과정에서 아주의 발전을 추구한다.
  3. 03
    고객감동
    • 고객의 요구에 알맞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과 제안을 항상 열린 마음으로 적극 수용한다.
    • 고객의 불만, 분쟁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해결하며 모든 거래 고객을 공정하게 대우한다.
    •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며,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 아주는 항상 새로움을 창조하여 고객만족의 감동을 전한다.
  4. 04
    고객정보 보호

    고객과 관련된 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배포하지 않으며 고객의 재산과 명예를 보호한다.